아우토플라츠, 고객만족도 향상 위해 서비스망 확대

서울·경기·강원 지역 폭스바겐 공식 딜러 ‘아우토플라츠’, 송파석촌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이범석 기자 2021-02-09 11:13:53
폭스바겐 송파석촌 서비스센터 전경. 사진=아우토플라츠
폭스바겐 송파석촌 서비스센터 전경. 사진=아우토플라츠

[스마트에프엔=이범석 기자] 폭스바겐 서울·경기·강원 지역 공식 딜러인 아우토플라츠(대표 문경회)는 송파석촌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고 서울 남부 및 인근 경기 지역 고객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송파구 석촌동에 자리 잡은 송파석촌 서비스센터는 서울 송파 및 잠실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인근의 하남, 남양주, 경기남부 지역까지 서비스망을 확장해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연면적 533㎡에 지상 2층 규모로 들어선 송파석촌 서비스센터는 일반 정비를 위한 5개의 워크베이와 우수한 전문인력을 통해 하루 최대 30대까지 정비가 가능하며 10대 이상의 여유로운 주차 공간도 갖추고 있다. 이와 함께 정비 예약 및 대기 시간 단축으로 서비스 편의성을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문경회 아우토플라츠 대표는 "송파석촌 서비스 센터 오픈으로 수입차 수요가 높은 송파 및 인근 경기 지역 고객들의 서비스 수요에 대응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수도권 지역 및 강원 지역의 핵심 딜러로 정확하고 수준 높은 정비, 점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폭스바겐 아우토플라츠 송파석촌 서비스센터는 오픈을 기념하여 2월 한 달간 입고 고객에게 폭스바겐 정품 우산, 머그컵 및 워셔액 등 다양한 기프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이번 폭스바겐 송파석촌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아우토플라츠는 수도권 5개 서비스센터(판교, 분당, 안양, 하남, 송파석촌) 및 강원지역 1개 서비스센터(원주)를 포함한 총 6개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게 되었다.



이범석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26일 화요일은 전국에 비가 내리다 밤부터 그칠 전망이다.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 경북북동산지, 충북 및 남부지방 높은 산지에는 오전까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