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고생한 당신…주말엔 국내 OTT 드라마 다시보기로 즐기세요!

웨이브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 드라마 강추"
티빙 "술도녀 시즌2 보기전에 시즌1 복습하자"
황성완 기자 2022-05-21 16:28:57
웨이브 PC버전 오늘의 TOP 20 /사진=웨이브 화면 캡쳐
웨이브 PC버전 오늘의 TOP 20 /사진=웨이브 화면 캡쳐
[스마트에프엔=황성완 기자] 웨이브·티빙 등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이 주말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먼저, 웨이브가 지난해 11월 독점 공개한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는 오픈 첫날 신규 유료 가입자 수 1위를 달성할 정도로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았다.

'청와대로 간다'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으로 임명된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출신 셀럽 이정은(김성령 분)이 남편인 정치평론가 김성남(백현진 분)의 납치 사건을 맞닥뜨리며 동분서주하는 1주일간을 배경으로, 웃프고 리얼한 현실 풍자를 펼치는 정치 블랙코미디 드라마로, 정치계를 배경으로 한 '리얼 현실 고증' 스토리를 다룬다.

업계 관계자는 "이 작품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은 만큼 아직 안본 사람들에게 다시보기를 강력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기준 TO3에는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꼬꼬무)·라디오스타·런닝맨'이 올랐다. 웨이브에는 '더 미룰 순 없다! 인생 드라마 몰아보기' 콘텐츠도 있어 시청률이 높았던 드라마들을 다시 볼 수 있다.

웨이브는 오는 27일부터 10개 현실 밀착 괴담을 다룬 옴니버스 공포 영화 '서울괴담'도 월정액 서비스를 통해 독점 공개할 예정이다. 이 영화는 개봉 당일 개봉작 중 좌석 판매율 1위, 전체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하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침체된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은 작품으로,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홍기 콘텐츠웨이브 그룹장은 "옴니버스 영화를 독립적인 에피소드로 나눠보면서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극장가가 다시 활기를 띠고 있는 만큼 웨이브도 최신 개봉작이나 인기 영화를 강화해 더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 주인공 3인방 /사진=티빙 캡쳐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 주인공 3인방 /사진=티빙 캡쳐
티빙도 이용자들을 위해 드라마 다시보기를 추천한다.

지난해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었던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술도녀)가 시즌2로 복귀한다. 이에 따라 아직 술도녀를 보지 못한 사람들에게는 좋은 기회다.

술도녀는 하루 끝의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로, 배우 정은지·한선화·이선빈이 주연을 맡았다.

티빙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자 중 '티빙 방송 무제한' 이용권 사용자에 한해 오리지널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8월31일까지 진행되며, 이는 '유미의 세포들 시즌2'가 신작 출시를 앞둔 것으로 해석된다.

티빙 관계자는 "이용자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주말에도 티빙과 함께 행복한 밤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26일 화요일은 전국에 비가 내리다 밤부터 그칠 전망이다.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 경북북동산지, 충북 및 남부지방 높은 산지에는 오전까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