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세컨즈, FW '남자 정장바지' 할인...최대 76%

이성민 기자 2020-12-14 13:50:51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남성패션 '에이치엔디컴퍼니'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3.9세컨즈'는 FW 신상 남자 스판 기모 정장바지 1+1, 1+2 이벤트를 통해 최대 76%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남자 울코트, 울자켓의 신제품 75% 할인, FW 신제품 남자 니트(반폴라, 라운드, 브이넥) 1+1 이벤트로 68% 할인 행사와 FW 신제품 남자 셔츠(체크셔츠, 골덴셔츠) 1+1 이벤트로 72% 할인 행사도 진행 중에 있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이벤트와 할인쿠폰의 중복 사용 혜택까지 주어진다.

3.9세컨즈 관계자는 "데일리룩으로도 입기 좋고 기존에 갖고 있는 옷들과 쉽게 매치할 수 있는 색상과 스타일"이라며 "매일 편하게 정장 바지를 착용하면서 상대방에게 고급스럽고 좋은 첫인상을 남겨 주고 싶은 남성에게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3.9세컨즈의 FW 남자 정장바지는 가벼운 소재의 원단을 사용했지만 촉감이 부드러운 소재 선택과 높은 밀도로 탁월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정장 바지 제품에는 링클프리 가공 처리를 해 구겨짐이 거의 없다. 신축성 역시 뛰어나 활동성이 많은 남성에게 적합하다.

해당 제품의색상은 국내에서 인기 많은 5종(블랙, 네이비, 그레이 등)으로 준비되었으며 다양한 체형들이 입을 수 있게 사이즈가 30~38까지 준비 돼 있다.

남자의 첫인상을 결정하는 시간은 3.9초, 그 시간 안에 남자의 첫인상을 보다 트렌디하게 만들어주겠다는 3.9세컨즈는 본사에서 직접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제품이나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3.9세컨즈의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