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헬스] 애경산업·아모레퍼시픽

나정현 기자 2020-12-29 23:54:07
필보이드 아모레성수 팝업 쇼룸.
필보이드 아모레성수 팝업 쇼룸.
[스마트에프엔=나정현 기자] ◇필보이드, 아모레성수에 체험형 팝업 쇼룸 오픈

아모레퍼시픽의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가 12월 1일(화)부터 내년 1월 17일(일)까지 성수동 아모레성수에 체험형 팝업 쇼룸을 운영한다.

팝업으로 운영되는 필보이드 쇼룸은 ‘PERSOFF:Moment of Unveiling(사회적 자아를 벗고 진정한 나를 만나는 순간)’의 컨셉으로 메인 쇼룸과 브랜드 체험 존으로 이뤄져 있다.

아크릴과 빛으로 꾸며진 메인 쇼룸은 필보이드의 프라임 에디션 6종 향을 깊이 느껴볼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체험 존은 브랜드 오브제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방문객 모두에게 필보이드 핸드크림, 시향 택(종이 방향제) 등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브랜드 굿즈를 선물한다.

필보이드팀 지혜연 팀장은 “코로나 확산 방지를 고려해 쇼룸 입장과 동시에 필보이드의 퍼퓸드 핸드워시 사용을 권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필보이드 브랜드 이야기 전달 및 대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쇼룸으로, 별도의 제품 판매는 진행하지 않는다”라고도 전했다.

필보이드 쇼룸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필보이드 공식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 계정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결, 약쑥 큐어 시트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오리엔탈 스킨큐어 브랜드 ‘본결’(BONGYUL)에서 쑥잎추출물을 담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약쑥 큐어 시트’(ARTEMISIA CURE SHEET)를 출시했다.

본결 약쑥 큐어 시트는 강화약쑥의 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에 빠른 진정을 돕는 마스크팩이다. 본결 약쑥 큐어 시트는 피부를 맑게 해주는 인삼씨추출물과 인삼꽃추출물을 함유해 칙칙한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주고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본결 약쑥 큐어 시트는 유칼립투스 나무로 만든 셀룰로오스 원단에 쑥잎 원물을 그대로 압착해 만든 시트를 적용하여 예민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쑥잎과 백삼을 발효시켜 만든 고농도 에센스가 시트에 스며들도록 시트에 72시간 리부팅 숙성 공법을 적용했다.

본결 약쑥 큐어 시트는 피부에 걱정되는 성분 20가지와 향료에 포함된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함유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인 오리엔탈 스킨큐어 브랜드 ‘본결’은 한국의 자연에서 찾은 자연 유래 성분을 현대인의 피부에 맞게 처방해 피부 진정은 물론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브랜드이다.

본결은 한국의 자연 유래 원료를 사용해 본래의 피부로 되돌려준다는 의미를 담은 ‘본’(本)과 티 없이 맑은 피부결을 만들어준다는 의미를 담은 ‘결’(決)의 합성어로 순하게 본래의 피부 빛을 찾아준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본결은 투명한 피부와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배우 김혜은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한국적인 이미지와 배우 김혜은의 단아하고 우아한 이미지가 본결의 브랜드 콘셉트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으며 앞으로 본결은 배우 김혜은과 함께 본결이 추구하는 다양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본결은 과거부터 귀하게 사용되던 한국의 전통 자연 유래 성분을 현대적으로 처방한 브랜드”라며 “본결은 집에서도 손쉬운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줘 현대인들의 지친 피부를 본래의 피부결로 되찾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나정현 기자 oscarn@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