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CJ올리브영·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나정현 기자 2021-01-14 10:36:28
뷰티가에서 새해를 맞아 신제품 발표와 기획전 등을 실시한다.

올리브영 새해 추천 아이템 기획전. 사진=CJ올리브영
올리브영 새해 추천 아이템 기획전. 사진=CJ올리브영
◇CJ올리브영, 올해 기대되는 브랜드 상품 한자리에...새해 추천 상품 기획전 실시

CJ올리브영이 새해를 맞아 올해 성장이 기대되는 브랜드 상품을 한데 모아 소개한다. CJ올리브영은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2021 새해 추천 아이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CJ올리브영은 MD들이 올해 헬스&뷰티 트렌드를 주도할 것으로 주목하는 18개 대표 브랜드의 주요 상품을 엄선해 제안한다. 먼저 우수한 상품력과 가성비를 갖춰 지속 성장하고 있는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의 기초화장품을 다양하게 선별했다. △나인위시스 △아비브 △메디힐 등이다.

또한 ‘마녀공장 허브 그린 클렌징 오일’, ‘닥터포헤어 피토테라피 샴푸’, ‘더프트앤도프트 소피플라워 너리싱 핸드크림’ 등 기존 스테디셀러 이상의 활약이 기대되는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건강’과 ‘위생’이 핵심 화두로 떠오른 만큼 대표 건강기능식품인 유산균과 프리미엄 치약, 구강청결제 등 각종 구강용품도 새해 추천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CJ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새해 추천 아이템 140여 종은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전국 매장에서는 상품에 부착된 ‘2021 새해 추천 아이템’ 태그를 통해 행사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2021년 헬스앤뷰티 시장 성장을 주도할 브랜드들의 스테디셀러와 신상품을 한 데 추려 이번 기획전을 구성했다”며 “올해에도 매년 급변하는 시장 트렌드에 맞춰 우수한 품질과 새로움을 두루 갖춘 유망 상품들을 지속 발굴해 선뵐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약산성 여성청결제. 사진=아모레퍼시픽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약산성 여성청결제. 사진=아모레퍼시픽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약산성 여성청결제 출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일리윤이 신제품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약산성 여성청결제'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일리윤 관계자는 “이 제품은 37개월 이상 아이도 매일 사용 가능할 정도로 순한 내용물이 특징”이라며 “저자극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했고, Y존 자극 테스트(인체외시험), 안 자극 대체 테스트,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등을 완료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자극을 고려해 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향이 없는 제품임에도 Y존 냄새 제거가 가능하다”면서 “약산성 내용물로 Y존의 피부 수소이온농도(pH) 균형을 효과적으로 유지하게 한다. 12가지 특정 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부드럽게 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라인의 주요 성분인 '락토 스킨 콤플렉스(락토 바실러스 발효 용해물)'를 함유해 Y존의 피부 방어력을 강화하고 편안하게 관리해준다. 누르면 부드러운 미세 거품이 바로 토출되는 형태라 사용이 편리하다. 자극이 적고 쓰기 간편해 연약한 부위를 매일 쉽게 세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약산성 여성청결제는 아모레퍼시픽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1월 멤버십데이.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1월 멤버십데이.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1월 멤버십데이’ 진행

이니스프리가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2021년 첫 번째 멤버십 세일인 ‘1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구매 시 그린티클럽/VIP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1월 멤버십데이는 등급별 최대 30% 할인 혜택과 더불어 채널별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선보인다. 이니스프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고객은 결제 금액의 5% 추가 할인(최대 할인 한도 5천원) 가능한 온∙오프라인 쿠폰을 각 1장씩 지급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14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상으로 발송되는 메시지를 통해 선착순 발급 가능하며 멤버십데이 기간인 16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 한해 카카오페이 머니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을 즉시 할인받는 카카오페이 쿠폰도 준비했다. 해당 쿠폰은 24일까지 카카오페이 APP을 통해 선착순으로 발급 가능하며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단 일부 매장은 제외되며 기간 내 인당 1회 한정이다.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이해 소중한 분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설맞이 선물세트’(▲퍼펙트9 리페어 스킨케어 세트 ▲한란 스킨케어 세트 ▲블랙티 뉴이어 스페셜 세트 ▲올리브 리얼 스킨케어 세트 ▲비자 트러블 스킨케어 세트 ▲그린티 밸런싱 스킨케어 세트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 2종 세트 등)27일까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멤버십 등급별 할인 혜택과 온∙오프라인 채널별 쿠폰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월 멤버십데이’의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정현 기자 oscarn@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