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양세형과 착한 소비 알린다... ‘형아왓씀’ 영상 공개

나답게·올바르게 씀 광고 캠페인, 친환경·사회적 기업으로 확산
김대호 기자 2021-02-02 14:10:04
‘나답게·올바르게 씀’ 캠페인의 일환으로 개그맨 양세형과 함께 착한 소비 확산을 홍보한 ‘형아왓씀’ 영상./농협카드
‘나답게·올바르게 씀’ 캠페인의 일환으로 개그맨 양세형과 함께 착한 소비 확산을 홍보한 ‘형아왓씀’ 영상./농협카드
[스마트에프엔=김대호 기자] NH농협카드(사장 신인식)가 ‘나답게·올바르게 씀’ 캠페인의 일환으로 개그맨 양세형과 함께 착한 소비 확산을 홍보한 ‘형아왓씀’ 영상을 유튜브에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NH농협카드의 새로운 콘텐츠인 ‘형아왓씀’에 개그맨 양세형이 참여하여,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착한 가맹점 ‘119레오’를 소개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영상에서는 암투병 소방관을 위한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는 ‘119레오’가 착한가맹점으로 선정된 이유, 소방관들이 실제 사용했던 방화복과 소방 호스를 업사이클링한 제품을 소개했다. 또한 미션을 수행하며 착한 소비를 실천하는 모습도 유쾌하게 풀어냈다.

‘119레오’의 제품들은 폐소방복 등에 디자인과 활용도를 더하고 빈티지한 감성으로 재탄생시킨 업사이클링 제품이다. 친환경 제품인데다 소방관을 응원하는 사회공헌 메시지까지 담겨 MZ세대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한 NH농협카드는 오는 2일부터 15일까지 ‘형아왓씀’ 감상평 이벤트를 공식 SNS채널(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 영상을 시청한 후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REO 714 슬링백(1명) △카라비너 네온팔찌(2명) △소방관 달력 & 다이어리 세트(5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1만원권(10명)을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카드를 사용하면서 자연스럽게 사회공헌과 환경보호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착한가맹점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며 “지속가능한 가치창출을 위해 친환경·사회적 기업에 대한 홍보와 고객과 함께하는 올바른 소비문화 확산을 통해 ESG경영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김대호 기자 kdh72@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26일 화요일은 전국에 비가 내리다 밤부터 그칠 전망이다.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 경북북동산지, 충북 및 남부지방 높은 산지에는 오전까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