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유니크&프레시 향수 ‘레 조 드 샤넬’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4가지 시트러스 향으로 구성... 입점 기념 구매 혜택도 제공
이성민 기자 2021-02-15 10:09:53
레 조 드 샤넬
레 조 드 샤넬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샤넬은 프레시한 향수 '레 조 드 샤넬'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했다고 15일 밝혔다.

시트러스 계열의 가볍고 시원한 향이면서 유니크한 보틀로 향수 매니아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레 조 드 샤넬’은 가브리엘 샤넬이 사랑했던 도시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특히 각 도시들의 분위기를 그대로 담고 있어 향수 마니아들에게 유니크한 아이템으로 꼽힌다. 향조가 가벼운 공기처럼 형성돼 남녀 모두 부담없이 사용하는 프레시 향수라는 점도 특징이다.

'레 조 드 샤넬'은 총 4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그레이프 후르츠와 만다린 향이 역동적이면서도 시원한 대서양을 담고 있는 ‘파리-비아리츠’ ▲상쾌한 오렌지 껍질과 바질 잎의 생기 넘치는 에너지와 우디 향이 만나 숲을 연상시키는 ‘파리-도빌’ ▲네롤리와 바닐라 향이 만나 달콤하고 따뜻한 오리엔탈의 ‘파리-베니스’ ▲상쾌한 시트러스에 감싸진 지중해의 플로럴 향을 담은 ‘파리-리비에라’ 등이다.

'레 조 드 샤넬'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2월 15일부터 2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레 조 드 샤넬' 제품 구매 시 특별한 랩핑 서비스와 함께 프레스티지 샘플 3종과 엽서를 받을 수 있다. 샤넬의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접속 후 '샤넬'을 검색하면 만나볼 수 있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