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골프, '스윙다운' 입어만 봐도 경품제공 이벤트 진행

11월 30일까지...스윙다운, 양말세트, 할인권, 커피쿠폰 등 다양한 경품 제공
김영진 기자 2021-10-24 12:04:36
빈폴골프의 스윙다운./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빈폴골프의 스윙다운./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스마트에프엔=김영진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골프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차원에서 '스윙다운 트라이얼 (남다른 스윙핏)'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24일 전했다.

빈폴골프는 다음달 30일까지 전국 매장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에 방문해서 빈폴골프의 대표 상품 ‘스윙다운’을 입어만 봐도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

모바일 룰렛이벤트에 접속해 참가하면 빈폴골프 스윙다운(3명), 양말 3족 세트(10명), 1만원 할인권(100명), 커피 모바일 교환권(200명)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스윙다운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넥워머’를 증정한다.

빈폴골프 스윙다운은 가을겨울 시즌 필드에서 부상을 줄이고, 완성된 스윙을 지원하도록 인체공학적인 패턴과 스트레칭 소재로 디자인했다.

특히 가벼우면서 착용감이 부드럽고, 신축성까지 우수해 편안한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한편 빈폴골프는 살아있는 동물에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은 ‘책임 있는 다운 기준(RDS)’을 인증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한다.

김승현 빈폴골프 팀장은 “올 가을겨울 시즌 필드에서의 즐겁고 행복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심혈을 기울여 만든 스윙다운 상품을 출시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빈폴골프의 대표 상품과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을 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영진 기자 yjkim@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