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오는 25일까지 겨울 감사제 진행

히트텍 코튼 T,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 플러피 얀 후리스 풀짚 자켓 등 겨울 인기 아이템 일부 할인된 가격에 판매
김영진 기자 2021-11-19 10:26:09
유니클로가 이달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유니클로 겨울 감사제’를 실시한다./사진=에프알엘코리아
유니클로가 이달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유니클로 겨울 감사제’를 실시한다./사진=에프알엘코리아

[스마트에프엔=김영진 기자] 유니클로가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유니클로 겨울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19일 전했다.

유니클로 감사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매 시즌 베스트 셀링 제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연중 최대 규모의 고객 사은 행사이다.

이번 감사제에서는 겨울 시즌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예정으로 유니클로의 겨울 인기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이다.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실시되는 ‘유니클로 겨울 감사제’에서는 유니클로의 베스트 셀링 제품인 남녀 ‘히트텍 코튼 T(엑스트라 웜)’을 1만4900원에, 부드러우면서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남녀 ‘플러피 얀 후리스 풀짚 재킷’을 1만9900원에 선보인다.

또한 경량 패딩인 남녀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는 2만9900원,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인 남녀 ‘프리미엄 램스울 크루넥 스웨터’는 2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높은 보온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남녀 ‘히트텍 스마트 팬츠’와 ‘히트텍 울트라 스트레치 팬츠’ 등 겨울 필수 아이템들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유니클로는 겨울 감사제 기간 동안 지역사회와의 나눔을 실천하고자 강원도, 전라도, 경상도 등 전국 각지의 8개 지역 농가 및 6개 사회적기업에서 만든 사은품을 매장을 찾은 고객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로나 팬데믹이 시작된 지난해부터 유니클로는 감사제 기간 동안 코로나 19로 타격을 입은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자 지역 특산물을 사은품으로 증정해 왔다. 이번 감사제에도 지역 농가 및 사회적기업과 협력하여 고객에게 의미 있는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장애인에게 일자리 창출로 사회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광주의 지역단체인 ‘귀일향기일굼터’는 해당 단체의 장애인이 직접 만든 과일청을 지난 여름 감사제에 이어 이번 겨울 감사제에도 광주지역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 경기도 일산의 선인장 전문 화훼농가 ‘선인장연구회’도지난 여름에 이어 자체 제작한 선인장 화분을 유니클로 고객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발달장애인 예술가 육성 및 발달장애인이 예술가로서의 직업을 갖고 창작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회적기업인 스프링샤인과의 협업을 통해 이번 겨울 감사제 기간 동안 발달장애인 예술가의 작품이 담긴 파우치와 2022년 탁상용 캘린더를 각각 서울지역 유니클로 매장고객 및 온라인 고객에게 감사제 선물로 제공한다.



김영진 기자 yjkim@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