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고객 참여 작품 전시회 ‘해피 헤지스 모먼츠’ 개최

헤지스닷컴 고객참여 공모전 '해피h챌린지'에서 선별된 183명의 작품 한 데 선보여
김영진 기자 2021-12-13 14:02:43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에서 진행되는 ‘해피 헤지스 모먼츠’ 전시회./사진=LF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에서 진행되는 ‘해피 헤지스 모먼츠’ 전시회./사진=LF

[스마트에프엔=김영진 기자]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가 연말연시를 맞아 내년 2월 9일까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에서 고객 참여 작품으로 꾸민 ‘해피 헤지스 모먼츠’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13일 전했다.

‘해피 헤지스 모먼트’ 전시회는 헤지스가 지난 9월 진행한 고객 참여 로고 디자인 콘테스트 ‘해피h챌린지’를 통해 선별한 작품들과 다양한 아트워크를 공개하는 행사다. 일상 속 작은 행복을 많은 고객들과 함께 나누고자 기획한 전시로, 삶에서 마주하는 행복한 감정을 오감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방식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전시에서는 고객 183명이 각자의 행복한 순간을 일러스트, 공예,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한 아트 작품들은 물론, 최종 우승 작품 디자인을 실제로 적용한 한정판 에디션 제품 2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헤지스닷컴’을 통해 판매된다.

이번 전시에서는 신진 미디어 아티스트 ‘김재욱’ 작가와 협업한 3D 영상 아트워크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티스트 김재욱은 디지털 콜라주 방식의 실험적인 작품들을 국내외 대형 건축물 및 옥외 미디어 파사드를 통해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는 작가다.

김재욱 작가와 협업한 아트워크 '신영국주야도'는 브리티시 감성을 기반으로 한 헤지스의 브랜드 헤리티지와 본 전시의 테마인 행복에 대한 메시지를 김재욱 작가의 상징적인 오브제로 표현해낸 작품이다.

이 외에도 현장에서는 전시와 함께 헤지스의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김재욱 작가가 추천하는 ‘최애 영화음악’을 비롯한 헤지스의 플레이리스트는 스포티파이 ‘헤지스 오피셜’ 계정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계정에서는 헤지스의 감성으로 큐레이션한 플레이리스트가 격주로 업데이트 된다.

고객의 참여로 구성된 전시 작품인 만큼, 방문 고객이 자유롭게 드로잉 할 수 있는 컬러링 벽이 설치되어 전시에 직접 참여하는 재미도 선사한다.



김영진 기자 yjkim@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