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엠비오, 스타필드 하남에 팝업 스토어 오픈

2월 24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2층에서 팝업 스토어 운영...30% 할인
김영진 기자 2021-12-21 10:00:05
스타필드 하남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엠비오./삼성물산패션부문
스타필드 하남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엠비오./삼성물산패션부문

[스마트에프엔=김영진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가 경기도 하남시 스타필드 하남에서 내년 2월 24일까지 겨울 컬렉션으로 구성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1일 전했다.

앞서 엠비오는 SSF샵, 무신사 등 온라인 채널 이외에 오프라인에서도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지난 10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첫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미니멀하고 실용적인 디자인과 고품질, 가성비를 겸비한 상품들이 20~30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한 달 간 목표 매출의 160%를 달성하는 기대 이상의 성과를 냈다.

이번 두 번째 팝업 매장은 약 16평의 규모로, 스타필드 하남 2층에 위치한다.

올겨울 시즌 인기 상품인 발마칸 코트, 앰비션 니트, 마실 팬츠 등으로 구성된다.

엠비오의 발마칸 코트는 간결한 디자인과 넉넉한 핏으로 어떤 코디에든 편하게 걸칠 수 있는 스타일인데다 메리노 울 100% 소재의 높은 퀄리티까지 갖췄다.

지성민 엠비오 그룹장은 “엠비오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첫 팝업을 성공적으로 운영한 데에 이어 스타필드 하남에서 두 번째 팝업 매장을 열게 됐다” 라며 “앞으로 2030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상권에 팝업 매장을 지속적으로 오픈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를 널리 알려나갈 계획” 이라고 말했다.

엠비오는 스타필드 하남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양말 세트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김영진 기자 yjkim@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26일 화요일은 전국에 비가 내리다 밤부터 그칠 전망이다.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 경북북동산지, 충북 및 남부지방 높은 산지에는 오전까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