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키즈. 신학기 '팩 투 스쿨' 백팩 컬렉션 출시

성장기 아이들 위한 600g대 가벼운 가방 무게, 체스트 벨트에 통기성 좋은 등판 메쉬쿠션 등 경량성과 안정성 두루 갖춰
김영진 기자 2022-01-05 15:32:01
휠라 키즈의 '팩 투 스쿨 백팩 컬렉션'./사진=휠라코리아
휠라 키즈의 '팩 투 스쿨 백팩 컬렉션'./사진=휠라코리아

[스마트에프엔=김영진 기자] 휠라코리아가 운영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는 2022년 신학기 멀티 포켓 시스템과 아이 취향별 디자인을 갖춘 '팩 투 스쿨 백팩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5일 전했다.

'팩 투 스쿨 백팩 컬렉션'은 가방 내부 패드포켓에 다용도 서브백, 부착형 파우치 등으로 수납 실용성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학용품과 소지품을 직접 챙겨야 하는 아이들이 쉽고 빠르게 가방 속을 정리하도록 돕고자 한 것이다.

또한 아이들의 취향과 흥미를 고려한 참(Charm) 장식을 중심으로 '스토리 텔링형' 디자인을 제안한 것도 특징이다. 탄탄하고 균형잡힌 몰드형 외관에 등판 메쉬쿠션으로 통기성을 갖췄다. 성장기 아이들이 가방을 편안하게 멜 수 있도록 자석 달린 체스트 벨트를 부착했으며, 600g대로 가벼워 어깨에 가해지는 무게 부담도 줄였다.

컬렉션 첫 대표 주자는 '아이콘 백팩 세트'다. 파스텔톤 색상에 전면부 그라데이션 스팽글과 주머니 부분 글리터 소재를 적용,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여기에 워터볼 참 장식을 더해 블링블링한 분위기를 배가했다.

휠라 키즈 2022년 신학기 '팩투스쿨 백팩 컬렉션'은 전국 휠라 키즈 매장과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휠라 관계자는 "편안한 착용감과 안정성, 경량성 등은 기본 학교로의 첫 발, 새학년으로서 첫걸음을 내딛는 우리 아이들이 꿈만큼이나 많은 소지품을 담기에 좋도록 똑똑한 수납력에 취향 적중형 디자인의 백팩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입학과 새 학기, 새 출발에 나선 우리 아이에게 힘을 북돋는 선물로도, 스타일리시한 스쿨룩을 완성하는 키 아이템으로도 제격일 듯"이라고 설명했다.



김영진 기자 yjkim@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