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뉴발란스, 아웃도어 라인 론칭

오는 28일부터 오프라인 매장 판매...3가지 콘셉트로 발매
김영진 기자 2022-01-25 09:42:53
뉴발란스 아웃도어./사진=이랜드월드
뉴발란스 아웃도어./사진=이랜드월드

[스마트에프엔=김영진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뉴발란스 아웃도어’를 25일 론칭했다.

뉴발란스는 지난 24일 온라인을 통해 아웃도어 라인을 선 론칭한데 이어, 오는 28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 정식 발매한다.

새롭게 선보인 뉴발란스 아웃도어는 더 많은 사람들이 자연을 통해 새로운 기회와 가능성을 발견하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컬렉션은 총 3가지 콘셉트로 발매된다.

첫 번째는 ‘컨셉 아웃도어’로 트레디셔널 아웃도어 활동을 주제로 한다. ‘Going Fishing’을 주제로 아웃도어룩을 트렌디하고 액티브하게 재해석했다. 피싱 재킷을 중심으로 고기능 스트레치 원단과 2 레이어 원단을 사용해 실제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기능성을 갖췄다.

두 번째는 ‘액티브 아웃도어’로 하이킹·트레킹을 비롯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고객을 타깃으로 했다.

필수적인 기능성은 물론 심미성까지 갖췄다. 옷을 봉제 후 염색해 수질오염을 최소화하는 친환경적 기법인 ‘가먼츠 다잉’을 적용했다. 마운틴파카 셋업과 미니멀한 디자인의 쉴재킷을 중심으로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베이직 아웃도어’는 캠프닉 등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생활에서 동시에 착용할 수 있는 라인이다. 최소한의 기능성과 캐주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캠핑이나 트레킹 등 혼자서도 할 수 있는 취미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아웃도어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다”라고 말하면서 “뉴발란스 아웃도어 라인은 의류뿐 아니라 캠프 캡, 버킷햇 등 다양한 용품까지 다채롭게 선보여 기능성과 스타일링을 동시에 잡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영진 기자 yjkim@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