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명품시계 편집숍 ‘라움 워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전화예약 후 방문 시 5성급 호텔 초콜릿 박스 증정, 구매 시 고급 워치 와인더 증정
김영진 기자 2022-02-10 14:53:57
LF의 명품시계 O4O 멀티숍 ‘라움 워치'./사진=LF
LF의 명품시계 O4O 멀티숍 ‘라움 워치'./사진=LF

[스마트에프엔=김영진 기자] LF는 명품시계 O4O(Online for Offline) 멀티숍 ‘라움 워치’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혜택이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전했다.

라움 워치는 오는 11일부터 28일까지 행사기간 내 사전 전화예약을 통해 라움 워치 부티크를 방문하기만 해도 5성급 호텔의 초콜릿 박스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동시에 상품 구매 시에는 고급 워치 와인더를 증정하고, 구매 시계뿐만 아니라 소유한 시계를 대상으로 무료 폴리싱 서비스를 1회 제공한다. 이 외에도 LF몰 라움 워치 전문관을 통해 구입하고 부티크에서 상품을 수령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

발렌타인데이와 봄 시즌을 맞아 명품시계 수요가 많은 2월에는 상품 라인업도 한층 강화된다. ‘스타벅스 시계’로 유명한 롤렉스의 ‘서브마리너 데이트 그린 커밋’, 롤렉스의 정석이라 불리는 플루티드 베젤 및 쥬빌리 브레이슬릿 조합의 ‘데이트저스트’부터 파텍필립의 ‘노틸러스 라인’, 오데마피게의 ‘로얄오크 라인’, 브레게의 ‘트래디션 라인’까지 세계 5대 명품시계 브랜드의 인기 컬렉션으로 손꼽히는 아이템들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해 9월 론칭한 라움 워치는 LF몰과 연계된 국내 최초 O4O 개념의 명품시계 멀티 편집숍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장점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나아가 라움 워치에서는 최대 6개월의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가능한 카드 결제를 지원하고 있으며, 안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워런티 카드를 발급해 상품이 정품임을 보증한다. 또 구입 후에는 롤렉스 출신의 시계 전문 테크니션이 상주하는 ‘라움 워치 랩실’을 통한 A/S 및 사후 서비스를 지원한다.



김영진 기자 yjkim@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