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2022 봄/여름 라이프웨어 매거진 발간

'옷을 입는 즐거움' 테마
김영진 기자 2022-02-18 10:45:45
유니클로의 2022 봄/여름 라이프웨어 매거진./사진=에프알엘코리아
유니클로의 2022 봄/여름 라이프웨어 매거진./사진=에프알엘코리아

[스마트에프엔=김영진 기자] 유니클로는 '옷을 입는 즐거움’을 테마로 2022 SS 시즌 라이프웨어 매거진을 발간한다고 18일 전했다.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옷을 통해 모든 사람들의 일상을 보다 풍요롭고 편안하게 만들고자 하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철학을 담은 매거진으로, 이번 2022 SS 시즌은 ‘옷을 입는 즐거움(Joys of Clothing)’이라는 주제에 맞춰 옷을 통해 느낄 수 있는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전한다.

영화감독 소피아 코폴라와의 인터뷰, 음악과 수공예, 패션 등의 라이프스타일을 다루는 호주 매거진 프랭키가 포착한 유니클로와 JW ANDERSON의 패션 스토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우리의 삶과 옷이 어우러지는 긍정적인 관계를 보여줄 예정이다.

유니클로를 운영하는 패스트리테일링 그룹 부사장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키노시타 다카히로는 “이번 시즌의 주제인 ‘옷을 입는 즐거움’은 1930년대 미국에서 시작되어 현재까지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요리책 '조이 오브 쿠킹'에서 영감을 받았다”며, “요리를 통해 기쁨을 얻을 수 있듯이, 각자 옷을 고르고 스타일링하는 과정에서도 즐거움을 느낀다고 생각한다"라며 "이번 라이프웨어 매거진이 사람들에게 봄의 무드를 담은 프레피 룩과 화사한 컬러의 즐거움을 전하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유니클로는 오는 25일 세계 각국의 잡지를 매개로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공유하는 문화 플랫폼인 ‘종이잡지클럽’과 함께 유니클로 라이프웨어 매거진에 대한 토크 세션을 진행한다.



김영진 기자 yjkim@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