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 남성복 ‘파렌하이트’, 배우 이수혁의 22 S/S 화보 공개

‘DAYTRIPPER’ 콘셉트로 여행에 대한 그리움 표현
김영진 기자 2022-03-02 11:28:02
파렌하이트의 2022년 S/S 화보./사진=신원
파렌하이트의 2022년 S/S 화보./사진=신원

[스마트에프엔=김영진 기자] 신원은 자사 남성복 브랜드 ‘파렌하이트’가 전속 모델 이수혁과 함께 여행에 대한 즐거움을 회상한 ‘DAYTRIPPER’ 콘셉트의 2022년 S/S 화보를 공개했다고 2일 전했다.

이번 시즌 파렌하이트는 ‘당일 여행자’를 뜻하는 ‘DAYTRIPPER’ 콘셉트를 통해 팬데믹 영향으로 자유로운 여행에 목 마른 이들의 갈증을 풀어주기 위한 위로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이번 컬렉션은 파리의 오스만 건축양식, 베를린 티어가르텐 광장의 전승 기념탑, 여권에 찍힌 출입국 도장 등 여행을 통해 얻는 즐거움을 아트워크로 재해석해 제품에 녹였다.

이번 시즌 공개된 파렌하이트 제품 라인업 면면에는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가득 묻어난 다양한 스타일의 캐주얼 아이템이 눈길을 끈다. 온·오프 타임을 막론하고 데일리하게 착용할 수 있는 캐주얼 셋업 수트는 물론, 고급스러운 질감의 린넨 셔츠, 티에리 반팔 니트, 그래픽 티셔츠 등 다양한 라인의 비즈니스 캐주얼 아이템으로 세대를 아우를 수 있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배우 이수혁은 파렌하이트의 22 S/S 컬렉션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우수에 젖은 눈빛과 우월한 비율로 화보의 완성도를 한 층 높였다. 베이지 컬러 체크 패턴을 접목시킨 트렌치코트로 트렌디한 봄 데일리 룩을 연출했고, 아이보리 스트라이프 니트로는 산뜻한 남친룩을 표현하는 등 감각적인 스타일을 발휘했다.

파렌하이트 관계자는 “이번 시즌 ‘DAYTRIPPER’ 화보는 파렌하이트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재차 강조하면서 지난 시즌보다 업그레이드된 캐주얼 라인업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라며 “매 시즌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스파이더 수트’와 ‘인디고 수트’ 등 매력적인 수트 아이템까지 구성되어 있는 만큼, 올 봄을 맞아 파렌하이트로 패션을 완성해보는 것을 제안 드린다”고 전했다.



김영진 기자 yjkim@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26일 화요일은 전국에 비가 내리다 밤부터 그칠 전망이다.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 경북북동산지, 충북 및 남부지방 높은 산지에는 오전까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