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SK텔레콤과 협업 ‘갤럭시Z 플립3 FILA 에디션’ 출시

프리미엄 폴더블폰 갤럭시Z 플립3과 휠라 헤리티지 디자인의 이색 만남
김영진 기자 2022-03-04 16:50:28
갤럭시Z 플립3 FILA 에디션 한정판./사진=휠라코리아
갤럭시Z 플립3 FILA 에디션 한정판./사진=휠라코리아

[스마트에프엔=김영진 기자] 휠라는 SK텔레콤과 협업해 '갤럭시Z 플립3 FILA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4일 전했다.

‘갤럭시Z 플립3 FILA 에디션’은 휠라를 대표하는 스포츠 종목인 '테니스'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 굿즈들로 구성됐다. 휴대폰을 제외한 굿즈는 ▲하드커버 폰케이스 ▲무선 충전 패드 ▲미니 폰 파우치 ▲와이드 스트랩 ▲블루투스 스피커 ▲데코 스티커 등 총 6종이다.

이번 에디션은 폴더블폰의 대표 격인 갤럭시Z 플립3 위에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 감성을 덧입혀 트렌디하면서도 색다른 멋을 느낄 수 있도록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휠라를 상징하는 네이비 컬러를 중심으로 공 모양의 블루투스 스피커, 코트 형태의 패키지 디자인 등으로 '테니스' 무드 아이템을 박스 안에 배치했다. 패키지 박스 외관에는 휠라와 SK텔레콤의 로고를 배치, 리미티드 에디션만의 특색을 드러냈다.

‘갤럭시Z 플립3 FILA 에디션’은 SK텔레콤 공식 온라인몰인 ‘T다이렉트샵’에서 단독 판매한다. 지난 3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된 수량을 포함해 총 1000대를 한정 판매하며, 출고가는 129만4000원이다.

한편 휠라는 이번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4일부터 13일까지 총 열흘간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갤럭시Z 플립3 FILA 에디션'을 증정한다.

휠라 관계자는 “모바일폰도 패션 아이템으로 여기는 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SK텔레콤과 함께 휠라의 테니스 헤리티지를 반영한 이색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한정수량으로 희소성까지 갖춘 이번 콜라보 에디션과 함께 패셔너블한 감각으로 차별화된 모바일 라이프를 경험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이다”라고 전했다.



김영진 기자 yjkim@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