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전진바이오팜과 생활용품 사업 MOU

고농축 캡슐 '아름다운세탁세제 파워캡슐' 출시 예정
황성완 기자 2022-03-24 15:40:15
김성수 유한양행 전무(오론쪽)가 우상현 전진바이오팜 부사장(왼쪽)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유한양행
김성수 유한양행 전무(오론쪽)가 우상현 전진바이오팜 부사장(왼쪽)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유한양행
[스마트에프엔=황성완 기자] 유한양행은 전진바이오팜과 차세대 생활용품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급변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차세대 생활용품의 공동 개발과 판매를 위해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전진바이오팜은 유해생물 피해감소제 사업을 하고 있으며, 최근 생활용품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캡슐형 세탁세제, 건조기 전용 드라이시트 등을 개발해 상용화했다.

양사는 협업 첫 제품으로 고농축 캡슐 세제 '아름다운세탁세제 파워캡슐'을 출시할 예정이며, 추후 세탁용 이염방지시트, 드라이시트 등 다양한 상품을 공동 개발한 후 출시한다.

김성수 유한양행 생활유통사업부 전무는 "소비자들의 일상 생활에 있어 심미적인 가치와 편리함을 함께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생활용품 개발을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