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택 구미시장 예비후보 "100만 거점도시, 양질 일자리 5만개 창출할 터"

통합신공항 KTX 연계 등 10대 공약제시
남동락 기자 2022-04-06 23:00:22
김영택 구미시장 예비후보./사진=남동락 기자
김영택 구미시장 예비후보./사진=남동락 기자
[스마트에프엔=남동락 기자] 구미시장선거에 출마한 국민의힘 김영택 예비후보가 6일 오후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갖고 10대 공약을 제시했다.

김 예비후보는 10대 공약에서 “100만 거점도시 구미, 경북 중심도시 구미를 만들고, 방위산업을 포함한 양질의 일자리 5만개를 만들어 내겠다” 는 공약을 먼저 제시했다.

이어 “일만 하는 구미시장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 예비후보의 공약을 들여다 보면 '스포츠, 레저 1000만 관광시대', '명품교육도시', '100년을 내다보는 명품도시계획', '여성과 아이가 행복한 구미시', '사회적 약자가 함께 행복한 행복 도시', '청년들의 꿈과 희망의 도시', '첨단산업 기능이 갖춘 공항 복합도시 개발' 등의 내용이 담겼다.

이 외에도 '복합 쇼핑센타', '통합 신공항과 KTX 구미역과 동구미역을 중심으로 새로운 강동시대' 여는 야심찬 공약을 내 놓았다.

김 예비후보는 “구미시민과 함께 반드시 새로운 구미를 재건하겠다”며, “끝까지 지지 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리고 시민 여러분들께서 김영택에게 향한 오늘 같은 마음으로 함께 해주신다면 그 간절함이 바람이 되고 또 바람이 되어 구미의 새로운 변화와 구미의 미래가 밝혀 질 것”이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김영택 예비후보 10대 공약./사진=남동락 기자
김영택 예비후보 10대 공약./사진=남동락 기자
특히 이날 행사에서 청년지지자가 구미시민들의 희망을 담아 준비해온 빨간색 운동화를 전달하며 “김영택 구미시장 예비후보가 운동화 끈 꽉! 잘 묶어서 끝까지 최선을 다해 뛰어주시길 바란다”면서 “꼭! 시장으로 당선이 되어 청년의 희망 구미시민의 희망이 되어 달라”고 격려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바쁜 일정으로 참석하지 못한 대통령직 인수위 원희룡 기획위원장, 조경태 국민의힘 부산 사하구 을 국회의원이 영상으로 축하 메시지를 전했고, 김영식 국민의힘 구미을 국회의원, 백종헌 국민의힘 부산 금정구 국회의원이 서면 축전을 보내왔으며, 국민의힘 갑, 을 당협 수석부위원장들과 최경호 (사)대한노인회 구미시지회장, 박동진 박정희 대통령 생가보존회장 등 지역의 지도급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축하했다.



남동락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한국 2-1 포르투갈

한국 2-1 포르투갈

'황희찬 후반 46분 역전골' 한국, 포르투갈에 2-1 역전승 주성남 기자 news@smartf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