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그룹, ESG 경영 실천 'JW 그린 캠페인' 진행

일회용품 퇴출 '웨이크업 텀블러' 캠페인 펼쳐
황성완 기자 2022-04-11 10:40:58
JW그룹 관계자들이 '웨이크업(Wake-Up) 텀블러' 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JW그룹
JW그룹 관계자들이 '웨이크업(Wake-Up) 텀블러' 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JW그룹
[스마트에프엔=황성완 기자] JW그룹은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의 전사적 확산을 위한 임직원 실천 프로젝트 'JW 그린 캠페인' 시리즈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지난달 열린 2022년 제1차 'JW그룹 ESG위원회 경영 보고회'에서 의결한 친환경 캠페인이다. 캠페인 첫 번째 활동으로 일회용품 퇴출과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운동에 나선다.

먼저 JW홀딩스·JW중외제약·JW신약·JW생명과학 등 그룹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지난 4일부터 나흘간 '웨이크업(Wake-Up) 텀블러' 캠페인을 마련해 개인 텀블러를 지참하고 서울 서초동 본사(JW타워)와 JW당진생산단지 내 카페를 방문하는 임직원들에게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했다.

탄소중립에 동참하는 분위기도 조성한다. 매달 첫째 주 금요일에는 이산화탄소 배출 감축을 위한 대중교통 이용을 장려하는 'JW타워 차 없는 날'을 시행한다. 또 걸음 수에 따라 기부금을 내는 임직원 '걸음 기부 캠페인'도 전개할 예정이다.

JW홀딩스 관계자는 "임직원 개개인이 일상생활 속 작은 습관부터 시작해 나아가 모든 임직원이 일하는 방식을 바꿔나간다면 진정한 의미의 ESG를 실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