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 무주덕유산리조트, 소비자산업평가등급 ‘우수’

전라도 지역 1위…고객 편의 위해 객실 내부 리모델링 실시
김영명 기자 2022-04-12 14:34:06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전경./사진=부영그룹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전경./사진=부영그룹
[스마트에프엔=김영명 기자]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숙박업’ 부문에서 우수업체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는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며, 2021년부터 매년 국내 숙박시설 이용 소비자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은 숙박시설을 선정한 후 소비자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평가에서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전라도 지역 1위 숙박시설로 선정됐다. 선정기준은 올해 2월~3월 포털사이트에 올라온 실제 소비자들의 리뷰 수 및 평점 등을 합산해 평가했다.

최근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전면적인 객실 리모델링을 실시했다. 총 13개동 974실 중 8개동 601실의 노후화된 객실을 새로운 디자인과 비품으로 교체 설치했다.

한편,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숙박업’은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됨에 따라 지역별 우수 숙박시설을 알리고, 국내 여행 수요를 늘리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김영명 기자 paulkim@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26일 화요일은 전국에 비가 내리다 밤부터 그칠 전망이다.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 경북북동산지, 충북 및 남부지방 높은 산지에는 오전까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