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여름철 자외선 차단 제품 2종 출시

'UV컨트롤 아웃도어 슬림 패치&쿨 마스크·노스카나인 선크림' 2종
황성완 기자 2022-04-29 16:11:34
동아제약이 29일 공개한 '파티온 선 패치 & 노스카나인 선크림'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이 29일 공개한 '파티온 선 패치 & 노스카나인 선크림' /사진=동아제약
[스마트에프엔=황성완 기자] 동아제약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 'UV 컨트롤 아웃도어 슬림 패치&쿨 마스크'와 '노스카나인 잡티 프루프 선크림'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파티온UV컨트롤 아웃도어 슬림 패치&쿨 마스크는 자외선에 많이 노출되는 부위에 맞게 2가지 타입으로 특수 디자인됐다. 슬림 패치는 앞볼부터 광대 옆 눈가까지 커버가 가능하며 쿨 마스크는 코와 페이스라인까지 폭넓게 커버하는 귀걸이 형태다. 이 제품은 작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에서 목표 펀딩액의 518%를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론칭했던 '파티온 골프 선 패치'가 리뉴얼된 제품이다.

UV컨트롤 아웃도어 슬림 패치와 쿨 마스크는 특허받은 카타플라즈마 기술을 원단에 적용해 점착력이 이전 제품보다 34% 개선됐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 판테놀, 어성초 성분 등이 함유돼 무더운 여름철 야외활동 시에도 사용 가능하다. 함께 출시되는 파티온 노스카나인 잡티 프루프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침착된 피부 색소 완화와 잡티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피부 보정이 가능하며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트러블 피부는 적은 양의 자외선으로도 색소 침착과 피부 색의 변화를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외출 시 자외선 차단이 매우 중요하다"며 "나들이와 야외 활동이 증가되는 시기에 파티온이 선보이는 자외선 차단 제품으로 피부를 보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이날 오전 10시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 첫 공개됐으며 최근 MZ 세대에서 핫한 '숏박스'의 찐남매가 출연하며 최대 38%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