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코, 빅데이터 기반 검색 솔루션 ‘팅서치’ 내달 출시

여성 전용 SNS ‘눈팅’ 100만 구독자 목표
이성민 기자 2022-05-04 14:11:09
팅코
팅코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팅코(대표이사 김보경)는 다음달 빅데이터 기반의 검색 솔루션 ‘팅서치’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월 정액 구독 모델로 운영될 ‘팅서치’는 키워드 검색량으로 현재의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보기에 용이하며 이를 활용해 사업 아이템 구상과 방향을 설정할 수 있다.

오는 8월에는 여성 전용 애플리케이션 ‘눈팅’을 출시할 예정이다. ‘눈팅’은 스크래핑 및 큐레이션 기반으로 각종 웹사이트에서 데이터를 수집해 이용자가 원하는 콘텐츠만을 선별해 주고 보관까지 가능케 한다. 카테고리는 여성들의 주 관심사인 뷰티·미용·패션·건강 등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며 고민을 나눌 수 있는 익명 커뮤니티 ‘눈톡’ 기능도 담았다.

김보경 대표이사는 “팅서치와 눈팅 론칭으로 또 다른 캐시카우를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며 “마케팅을 기반으로 한 제품 출시와 애플리케이션 사업에 집중하면서 이를 통해 2025년 상장 목표를 이뤄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26일 화요일은 전국에 비가 내리다 밤부터 그칠 전망이다.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 경북북동산지, 충북 및 남부지방 높은 산지에는 오전까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