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굿즈 출시 1주년 기념 라이브 커머스 진행

캔버스백 등 인기상품 20% 할인 판매…고객 제안 상품 개발
주서영 기자 2022-05-05 19:54:18
사진=SR
사진=SR
[스마트에프엔=주서영 기자] SRT 운영사인 SR(대표이사 이종국)은 가죽패션 사회적기업 코이로와 선보인 ‘SRT 굿즈’ 출시 1주년을 맞아 오는 6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1시간 동안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지난 1년 동안 가장 사랑받은 품목인 ‘폴딩카드지갑’, ‘베른키&키링’, ‘캔버스백’, ‘에코백’ 등 인기 상품을 방송 시간 동안에만 20% 특별할인 판매한다.

또한 라이브 커머스 참가자들로부터 가죽, 패션, 소품, 완구, 친환경, 리사이클링 제품 등을 제안 받아 즉석에서 상품화와 출시를 약속할 예정이다. 일방적인 생산 판매가 아닌 고객이 굿즈를 제안해 상품을 제작하는 ‘라이크 커머스’를 구현할 계획이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SRT 굿즈가 선보이게 된 배경, 제작에 참여하는 사회적기업과 제작자들의 사연도 들을 수 있다.

SR과 가죽패션 사회적기업 코이로는 지난해부터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을 통한 사회적 가치 확대 △협력이익공유제를 통한 동반성장 △친환경 소재와 적정 생산을 통한 환경 보호 등을 목표로 SRT 굿즈를 제작·판매하고 있다.

SRT 굿즈 출시 1주년 기념 라이브 커머스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SRT 굿즈’를 검색해 참여할 수 있다.



주서영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