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A, 대규모 채용 상시 진행…"글로벌 3천만 다운로드 성공 신화 기록"

이성민 기자 2022-05-06 14:32:30
TIA 제공
TIA 제공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P2E, NFT가 게임 산업의 핵심 키워드로 자리하면서 게임업계에서는 블록체인 전문가 모시기에 한창이다.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약속하며 출범한 TIA(The Infinite Asset)는 개발, 기획 등 전방위에 걸쳐 대규모 채용을 상시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2022년 게임 업계의 화두가 P2E로 떠오른 만큼 관련 시장은 과열된 상황으로 단순히 게임을 통한 수익 창출이 아닌 게임성을 확보하는 것이 올해 게임 업계의 주요 전략으로 지목되고 있다.

P2E/NFT 게임 기업 사이에서도 TIA가 특히 주목받는 까닭은 이미 전세계 게이머들 사이에서 게임성을 인정받은 하이퍼 캐주얼 게임 '스와이프 벽돌깨기'로 글로벌 3천 만 다운로드라는 성공신화를 기록했다는 점이다.

2016년 출시된 스와이프 벽돌깨기는 글로벌 3천만 다운로드 뿐만 아니라 2022년 4월까지도 120만 이상의 MAU를 유지하고 있어 오랜 기간 동안 게임성을 검증받은 하이퍼 캐주얼 게임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다.

TIA는 스와이프 벽돌깨기를 포함해 약 18개의 게임이 탑재된 P2E 기반의 플랫폼 TIA Platform을 올해 6월 선보일 예정이며 프로젝트 막바지 단계에서 보다 탄탄한 인력 구성을 갖춰 TIA Platform을 론칭, 더 큰 블록체인 생태계를 구축해 P2E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채용 부문은 ▲블록체인 개발자 ▲플랫폼 개발자 ▲게임 개발자 ▲기획자 ▲디자이너 등 총 10개 부문이다.

TIA는 업계 최고 수준의 복지는 물론, 기여도에 따라 연봉 인상 및 코인의 일부 지분을 확보할 수 있도록 했다.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추후 TIA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TIA 관계자는 "P2E, NFT 시장이 과열된 양상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기존과 동일한 흐름의 블록체인 사업을 선택하기보다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수 있을만한 혁신적인 방향의 사업이 절실하게 필요한 시점"이라며 "글로벌 신화를 달성한 우리만의 하이퍼 캐주얼 게임을 시작으로, TIA는 새로운 블록체인 생태계를 지속적으로 개발·확장하며 또 다른 부가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출할 수 있는 생태계를 구축해 나가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