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그린, 감염병 살균소독제 '제올루션' 조달청 등록

주서영 기자 2022-05-30 11:08:24
네오팜그린 제공
네오팜그린 제공
[스마트에프엔=주서영 기자] ㈜네오팜그린(대표이사 이관종)은 감염병 살균소독제 '제올루션(Zeolution)'이 조달청 나라장터 MAS(다자구매계약) 사이트에 등록을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조달청은 지난 2월 국민 안전관리 강화방안으로 나라장터 등록대상을 시험·검사기관의 안전기준 적합 확인을 거쳐 환경부 신고증명서를 발급받은 일반용 방역물품까지 확대했다.

이번에 조달청으로부터 안전기준이 확인된 제올루션을 시작으로 인체 안전성이 확보된 개인방역물품도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을 통해 공급될 전망이다.

'제올루션'은 지난해 고려대 의료원, 아주대 의대, 한국환경산업기술원(KEITI)은 물론 세계항균협회(SIAA) 등 국내외 국가공인시험기관에서 피부 자극성, 경구독성, 흡입독성 등 안전성 시험을 통과했다.

특히 코로나19 바이러스 제거 성능 평가 시험에서 분무 즉시 99.99 % 사멸하고 그 효능이 72시간 이상 지속된다는 효능을 입증 받았다.

네오팜그린 이관종 대표이사는 "나라장터 등록으로 안전하고 효능이 뛰어난 제올루션을 전문방역은 물론 개인방역에도 고루 공급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주서영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