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정보보호 투자 공시 우수기업’ 3년 연속 지정

투명한 정보보호 투자 공시로 이용자 보호 및 알권리 보장
주성남 기자 2022-06-09 23:19:13
[스마트에프엔=주성남 기자] SRT 운영사 SR(대표이사 이종국)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선정하는 ‘2022년 정보보호 투자 공시 우수기업’으로 3년 연속 지정됐다고 9일 밝혔다.

SRT
SRT
정보보호 투자 공시란 이용자의 안전한 인터넷 이용과 기업의 정보보호 투자 활성화를 위해 기업의 정보보호 현황을 공개하는 제도로 △정보보호 투자 현황 △정보보호 인력 현황 △정보보호 관련 인증·평가·점검 등에 관한 사항 △정보보호 서비스 이용자의 정보보호를 위한 활동 현황 등을 공개한다.

SR은 3년 연속 투명한 정보보호 투자 공시로 이용자 보호 및 알권리를 보장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한편, SR은 ISMS-P(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를 2019년 처음 인증 받고 3년 연속 유지하고 있다. 또 지난해 정보보호 준비도 평가에서 AAA등급을 획득하며 공시 우수기업 요건을 충족했다.

이종국 SR 대표이사는 “고객이 안전한 인터넷 환경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정보보호 관리체계 확립과 정보보호 투자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주성남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