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 오픈스쿨 참여 ‘제3기 학생 멘티’ 모집

SR 직원과 학생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미래 철도산업 인재 양성
주서영 기자 2022-06-17 17:43:14
[스마트에프엔=주서영 기자] SRT 운영사 SR(대표이사 이종국)은 청년 취업역량 강화와 철도산업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인 ‘SR 오픈스쿨’에 참여할 제3기 학생 멘티를 17일부터 모집한다.

SR 제공
SR 제공
SR 오픈스쿨은 2020년 1기 운영을 시작으로 SR 직원과 철도학과 학생을 매칭해 온라인 취업 멘토링, 철도산업 직무교육, 기업설명회, 혁신 아이디어 발표회 등을 통한 취업역량 지원과 지역사회 인재양성을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특히 올해는 철도 교육기관 학생을 대상으로 일일 직무체험, 기업탐방 등 대면 프로그램을 운영해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일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SR 오픈스쿨 모집기간은 오는 24일까지이며 SR 홈페이지 SR소식 메뉴에서 지원서 양식을 받아 안내된 메일로 지원할 수 있다.

이종국 SR 대표이사는 “오픈스쿨 운영을 통해 지역사회 청년 취업 역량 강화와 미래 철도산업을 이끌 인재 양성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주서영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26일 화요일은 전국에 비가 내리다 밤부터 그칠 전망이다.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 경북북동산지, 충북 및 남부지방 높은 산지에는 오전까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