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어, 9~10일 서울·부산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단독 개최

몰디브, 하와이, 발리, 유럽, 칸쿤, 푸켓, 모리셔스, 코사무이 기획전
함윤석 기자 2022-07-03 14:40:29
[스마트에프엔=함윤석 기자] 팜투어(대표이사 권일호)는 오는 9일과 10일 본사 및 직영점 팜투어부산에서 몰디브와 발리는 물론 빅8로 꼽히는 하와이, 유럽, 칸쿤, 모리셔스, 코사무이, 푸켓에 한해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몰디브 코라코라 리조트. 사진=팜투어
몰디브 코라코라 리조트. 사진=팜투어
권일호 팜투어 대표이사는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현장에서 보다 편안하고 합리적인 신혼여행길로 안내해 드리고자 이번에 각 지역별 단독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팜투어 몰디브 단독 기획전 및 프로모션

올 가을 마지막 단독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몰디브 신규추천 리조트(더레지던스디구라, 풀만마무타, 코라코라), 프리미엄올인클루시브(더레지던스팔루마푸시, 디갈리), 럭셔리(아난타라키하바, 하이더웨이)를 비롯해 힐튼 아밍기리 리조트에 한해 다양한 특전을 마련됐다.

권 대표는 "현재 몰디브 현지 리조트들의 객실상황이 10월까지 이미 90% 이상이 마감됐다"며 "내년 봄 허니문시즌의 경우 팜투어 주말 박람회에 마련된 단독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몰디브 신혼여행을 보장받을 수 있어 박람회 사전방문 신청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팜투어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현장
팜투어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현장
▲팜투어 발리 단독 기획전 및 프로모션…발리 인기 풀 빌라 4 특전

2022년 상반기 팜투어 박람회 현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예약통계에 따르면 5월과 6월에는 몰디브에 이어 발리가 2위로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발리 풀 빌라 베스트 6(식스센스울루와뚜, 더물리아, 짐바란뿌리발리, 캠핀스키, 안다즈, 알릴라울루와뚜) 리조트가 가장 높은 예약율을 보였다.

울루와뚜 절벽에 위치한 발리유일 친환경 6성급 리조트 식스센스울루와뚜 리조트의 경우 팜투어 단독 특전이 준비돼 있다.

이외에도 누사두아 해변을 따라 자연과 조화를 이루고 있는 대형 리조트인 더 물리아 리조트, 하얏트계열 안다즈호텔, 알릴라울루와뚜, 짐바란뿌리발리, 아난타라울루와뚜, 카르마칸다라, 캠핀스키는 물론, 힐튼 발리 우붓지역인 바이스로이, 마야 우붓 등에는 특가를 제공한다.

박람회 기간동안에는 하와이 직거래 아웃리거리프, 아웃리거비치콤보 단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함윤석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