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위기 보다 인플레 억제'...美, 금리 0.25%P 또 인상...연내 한번 더
2023-03-23

‘스와이프 벽돌깨기(swipe brick breaker)’ 유저 3,418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로 조사 대상은 ▲10대 20.77% ▲20대 17.26% ▲30대 18.21% ▲40대 20.52% ▲50대 이상 23.25% 등 연령별로 골고루 포진됐다.
‘매우 긍정적’의 답변이 전체의 37.68%로 가장 많았으며 ‘조금 긍정적’이 29.08%를 차지했다. ‘조금 부정적(5.44%)’과 ‘매우 부정적(8.48%)’은 13.92% 수준에 그쳤다.
게임 순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로는 ‘실력’을 가장 선호한다고 답했다. 전체의 64.89%를 차지했으며 ‘행운’이 22.02%, ‘잘 모른다’는 답변이 13.09%로 뒤를 이었다.
게임당 가장 적당하다고 생각하는 소요시간은 ‘5분~10분’이 전체의 30.89%로 가장 많았다. 이어 ‘10분~30분’ 26.18% ‘5분 이내’ 18.81% ‘1시간 이상’ 12.11% 순이며 ‘30분~1시간’이 12%로 조사됐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