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 '비대면 걸음' 기부금 전달식

홍선혜 기자 2022-07-19 14:02:27
지난 18일 개최된 ':D-style walking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에서 정재훈 동아쏘시오홀딩스 대표이사(왼쪽)와 김정희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사무총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지난 18일 개최된 ':D-style walking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에서 정재훈 동아쏘시오홀딩스 대표이사(왼쪽)와 김정희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사무총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동아쏘시오그룹은 걸음으로 참여하는 건강한 기부 ‘:D-Style Walking(디스타일 워킹)’ 기부금 전달식을 지난 18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전달식에는 정재훈 동아쏘시오홀딩스 대표이사, 김정희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사무총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D-Style Walking은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의 걸음을 기부 받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후원하는 비 대면 걸음 기부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에는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등 동아쏘시오그룹 전 그룹 사 임직원의 자발적인 걸음 기부로 진행됐다.지난 4월 한달간 캠페인에 총 891명의 임직원이 참여했으며 총 1억 5,000걸음을 달성했다.

동아쏘시오그룹은 캠페인으로 모인 기부금 1억 원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한다. 기부금은 지난 3월에 발생한 경북 강원 지역의 산불 피해 주민 및 강원도 소방공무원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동아쏘시오그룹 관계자는 "이번 기부식을 통해 경북 강원 지역 피해 주민들에게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며 “회사는 여름, 가을에도 :D-Style Walking 캠페인을 지속할 예정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캠페인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동아쏘시오그룹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상주보육원에 ‘가마솥 마음 캠페인’ 후원금을 기부했다. 동아제약은 동대문구 저소득 가정 여성 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지원 캠페인 ‘한 템포 더 따뜻하게’를 통해 생리대를 지원했고, 생리대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저소득 가정 여성 청소년 생리대 후원 사업에 매년 힘쓰고 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