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화 휴그린,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 통해 '자동환기창 Pro 스페셜 패키지' 판매

박지성 기자 2022-07-28 15:13:19
휴그린 라이브커머스. /사진=금호석유화학
휴그린 라이브커머스. /사진=금호석유화학
[스마트에프엔=박지성 기자] 금호석유화학 휴그린이 28일 오후 8시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에서 ‘자동환기창 Pro 스페셜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휴그린이 자동환기창Pro상품을 라이브 커머스를 비롯해 개별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휴그린 자동환기창Pro는 AI(인공지능) 스마트 센서가 측정한 실내 공기 오염도에 따라 창문을 열지 않아도 자동으로 환기가 가능한 신개념 프리미엄 창호다.

외부로부터 들어오는 공기는 고성능 3중 안심 필터시스템을 통과한다. 초미세먼지는 99.95% 이상 제거하고 각종 오염 물질을 차단하여 청정한 공기만 실내로 유입시킨다. 사용자가 셀프로 필터를 교체할 수 있고 높은 에너지 효율로 전기 요금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에는 소비자를 위한 특별한 상품도 준비했다. ‘자동환기창Pro 스페셜 패키지’에는 26mm 로이유리와 디자인 어워드 수상 핸들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라이브 방송 중 상담 신청을 남긴 시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 등 상품도 지급하며 주목도를 한 단계 더 끌어올릴 계획이다.

휴그린 관계자는 “라이브 커머스에서 소비자들에게 자동환기창Pro의 장점을 자세히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시청자들을 위한 여러 상품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지성 기자 captain@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