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장흥 물축제’ 워터樂풀파티 '눈길'

한민식 기자 2022-07-28 14:37:07
워터락 풀파티. 사진=장흥군
워터락 풀파티. 사진=장흥군
[스마트에프엔=한민식 기자] 전남 장흥군에서 3년만에 정남진 장흥 물축제가 열려 관심을 끌고 있다.

제15회 정남진 물축제는 ‘장흥, 사람과 물을 연결하다’란 주제로 오는 7월 30일부터 8월 7일까지 장흥군 탐진강과 우드랜드 일원에서 개최된다.

물축제의 핵심 야간 프로그램은 젊은이와 외국인 사이에 최고 인기를 얻고 있는 워터樂풀파티로 입장료가 없고 유명 DJ들로 구성된 라인업이 인기의 비결이다.

이번 워터樂풀파티에는 DJ 박명수, 이하늘, 김성수 등 유명 연예인들이 한 여름밤의 뜨거운 축제 속으로 안내한다. 올해부터 축제가 9일로 늘어나며 오는 30일과 31일, 다음달 5일과 6일 밤 9시, 4번의 풀파티가 계획됐다.

풀파티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친환경 성분으로 만든 거품이 10m 거리까지 발사돼 참가자들의 흥을 더한다. 다음달 1일부터 4일까지 물축제의 밤은 토크형 콘서트인 별밤 수다(水多)쟁이가 책임진다.

별밤 수다쟁이는 가수 주권기, 공성길, 장소영 등이 출연해 다양한 세대가 어울릴 수 있는 음악 콘서트를 진행하며 이 밖에도 축제가 진행되는 동안 저녁시간 주무대에서는 다양한 축하공연이 마련돼 있다.



한민식 기자 alstlr5601@naver.com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26일 화요일은 전국에 비가 내리다 밤부터 그칠 전망이다.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 경북북동산지, 충북 및 남부지방 높은 산지에는 오전까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