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 “SRT 타고 지역 축제 편하게 다녀오세요”

SR, 지역축제 연계 민간 관광산업, 국내 관광활성화 지원
주성남 기자 2022-07-28 01:02:41
[스마트에프엔=주성남 기자] SRT 운영사인 SR(대표이사 이종국)은 국내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SRT를 이용해 지역축제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 지원 등 연계방안을 전개한다고 27일 밝혔다.

부산바다축제
부산바다축제
SR은 7월부터 12월까지 SRT 주요 정차역 인근 지역에서 개최하는 지자체 축제 및 행사에 대해 홈페이지, 앱 등 SR 플랫폼을 활용해 대국민 홍보를 적극 지원한다.

SR은 앞서 7월에 열렸던 ‘부산항 축제’와 ‘대구 치맥페스티벌’ 홍보 지원에 이어 오는 30일부터 8월 7일까지 열리는 ‘제26회 부산바다축제’ 홍보도 지원한다. 부산 해운대, 다대포, 광안리해수욕장 등 축제장소 안내를 비롯해 일정, 행사내용, 이용방법 등 자세한 사항을 SRT 승차권 홈페이지와 SRT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R은 지역축제 홍보 지원을 통해 장기간 침체된 지역의 경제 활성화와 관광 활성화를 돕는 한편, 대중교통 이용을 유도해 축제장 주변에서 발생하는 주차난 해소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이종국 SR 대표이사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SRT를 타고 지역축제에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SRT 플랫폼을 활용해 국내 관광산업을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성남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