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애플페이 효과에 앱도 ‘훨훨’
2023-03-30

향후 신규 플랫폼의 NFT를 적용한 패션브랜드 ‘크립토아이오(CRYPTOIO)’를 통해 22년 F/W 의류부터 순차적으로 론칭할 예정이며 하반기 글로벌 라이브 커머스에서 판매도 진행한다.
아이엘네트워크는 NFT를 적용한 굿즈 상품을 판매하고 이익금을 NFT 보유자에게 아이엘(IL) 코인으로 나눠주는 G2E 방식의 운영 전략을 공개한 바 있다.
아이엘네트워크 관계자는 “약 1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도라마코리아의 투자 유치와 NFT IP까지 확보하게 돼 기쁘다”며 “굿즈 상품 론칭부터 라이브 커머스를 통한 판매까지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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