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먹는샘물 ‘미네마인’ 디자인 리뉴얼 출시

물 마시기, 등산, 플로깅, 러닝 등 건강 위한 일상적 실천을 그려 라벨 디자인에 적용
홍선혜 기자 2022-08-10 17:50:22
동원F&B가 먹는샘물 미네마인 디자인을 리뉴얼했다./사진=동원그룹
동원F&B가 먹는샘물 미네마인 디자인을 리뉴얼했다./사진=동원그룹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동원F&B가 먹는샘물 ‘미네마인’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2008년 출시된 미네마인은 자연 그대로의 미네랄이 풍부한 먹는샘물 브랜드로, 건강에 관심이 많고 온라인 장보기를 주로 이용하는 MZ세대를 겨냥해 온라인 경로 전용으로 운영되고 있다.

동원F&B는 김보라 일러스트레이터와 협업해 물 마시기, 등산, 플로깅, 러닝 등 건강을 위한 다양한 일상적 실천을 일러스트로 다채롭고 감각적으로 표현해 페트병 라벨에 적용했다. 또한 일상 속 다양한 챌린지를 인증하고 공유하는 MZ세대를 겨냥해 건강 챌린지 앱 물로(mullo)와 연계해 앱 다운이 가능한 QR 코드를 라벨에 부착했다.

물로는 동원F&B의 먹는샘물 브랜드 동원샘물이 건강관리 플랫폼 써클인과 협업해 지난 4월 샘물 업계 최초로 선보인 건강 챌린지 앱이다. 하루 동안 2L의 물을 마시는 물 마시기 챌린지와 등산, 달리기 등 다양한 운동 챌린지로 구성됐으며 참여자들에게는 앱 내에서 동원샘물 등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와 숲 조성 등 환경 및 사회공헌을 위한 기부금을 제공한다.

동원F&B 관계자는 “챌린지 문화가 보편화되고 있는 MZ세대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미네마인에 더 젊고 활기찬 이미지를 부여하고자 이번 디자인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