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수해 지역에 긴급 구호 물품 전달

피해 규모 큰 수도권 중심
3600개의 가정간편식 및 간식류 전달
홍선혜 기자 2022-08-11 10:37:40
CJ제일제당 CI/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CI/사진=CJ제일제당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CJ제일제당은 폭우가 쏟아진 침수 피해 지역에 긴급 구호 물품을 지원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한 구호 물품은 총 3600개로 햇반, 크레잇 국물요리, 더 비비고 덮밥소스, 맛밤 등 피해 지역 주민들에게 필요한 가정간편식과 간식류로 구성됐다.

CJ제일제당은 우선적으로 피해 규모가 큰 서초구와 양천구 등 수도권을 중심으로 전달했으며 향후 전국재해구호협회 요청에 따라 지원을 넓혀 나갈 예정이다.

CJ그룹은 2019년부터 행정안전부, 전국재해구호협회와 협약을 맺고 재난, 재해 발생 시 이재민 보호와 생활 안정 등에 힘쓰고 있다. 특히 CJ제일제당을 중심으로 ‘긴급 재해 구호협의체’를 구성해 수해 지역에 구호물품을 신속하게 지원할 수 있는 체계를 갖췄으며 올 초 동해안 산불 피해 발생 당시 주민 구호에 동참한 바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폭우로 인해 큰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한다”며 “주민들의 빠른 일상 회복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26일 화요일은 전국에 비가 내리다 밤부터 그칠 전망이다.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 경북북동산지, 충북 및 남부지방 높은 산지에는 오전까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