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올가을 황금빛 국내·해외주식 투자혜택’ 이벤트

비대면 이벤트 참여 시 입고지원금 최대 2천만원 지급
이벤트 신청 고객에 신용대출금리 180일 연 3.7% 제공
이성민 기자 2022-09-01 10:58:19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권희백)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올가을 황금빛 국내·해외주식 투자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한화투자증권 제공
한화투자증권 제공
비대면 국내주식 이벤트는 생애최초 신규·휴면 고객이 대상이며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시 모바일(SmartM) 국내주식 거래수수료 평생 혜택을 제공한다.

한화투자증권은 비대면 계좌개설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 현금 1만원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내 100만원 이상 국내주식을 거래하면 추가로 현금 2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타사 보유 국내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 100만원 이상 국내주식을 거래하면 순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1천만원까지 입고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한화투자증권은 이벤트 신청 고객에게 신용담보대출금리할인 혜택을 180일 동안 연 3.7% 금리로 제공하며 적용 대상은 신용융자, 국내·해외주식담보대출, 펀드담보대출 상품이다.

비대면 해외주식 이벤트는 생애최초 해외주식 거래 신청 고객이 대상이며 거래 신청 당일부터 95일간 미국주식 거래수수료가 0%(매도 시 0.00229%), 이후 365일까지 0.069% 모바일(SmartM) 거래수수료를 제공한다.

한화투자증권은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 미국주식 첫 거래 시 10달러를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내 미국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추가로 20달러를 지급한다.

또한 타사 보유 해외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 1천만원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하면 순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1천만원까지 입고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환전 우대 혜택은 달러화 기준 최대 85%, 위안화/홍콩 달러 기준 최대 75%가 적용되며 총 95일간 혜택을 제공한다.

한화투자증권 신성장솔루션실 성기송 상무는 “다가올 추석 명절을 맞이해 이벤트 신청 고객을 위한 넉넉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모든 투자자들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디지털 플랫폼 개선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신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모바일앱(SmartM)을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