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여자프로테니스 WTA 투어·남자프로테니스 ATP 투어 공식 후원

박지성 기자 2022-09-19 15:27:15
더 뉴 EQS.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더 뉴 EQS.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스마트에프엔=박지성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달 서울 잠실 올림픽 공원 테니스코트에서 연달아 열리는 여자프로테니스(WTA)투어 ‘WTA 하나은행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 2022’와 남자프로테니스(ATP) 투어 ‘ATP 유진투자증권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 2022’를 공식 후원한다고 19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국내 스포츠레저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테니스 문화 발전에 기여할 뿐 만 아니라, 새로운 도전에 거리낌 없고 활동적인 액티비티를 즐기는 고객층과 활발히 소통하고자 이번 대회의 후원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대회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최신 차량들을 만나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대회의 메인 경기장 및 갤러리 플라자에는 ‘더 뉴 EQS’가 전시된다. 더 뉴 EQS는 역동적인 외관 디자인, 혁신적인 최첨단 디지털 기술, 최고 수준의 안전 및 편의사양을 갖춘 럭셔리 전기 세단으로 대형 전기 세단 시장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지난해 더 뉴 EQS 450+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6월 ‘더 뉴 EQS 350’를 선보였으며, 연내 더 뉴 EQS 450 4MATIC, 더 뉴 메르세데스-AMG EQS 53 4MATIC+ 등을 추가로 선보이며 최상위 전기 세단 라인업을 확장할 예정이다.

아울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갤러리 플라자 공간에 메르세데스-벤츠의 전기차 라인업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EQ 하우스’를 다음달 2일까지 약 2주간 운영한다. EQ 하우스에서는 더 뉴 EQS를 포함해 컴팩트 전기 SUV ‘더 뉴 EQA’와 럭셔리 패밀리 전기 SUV ‘더 뉴 EQB’를 만나볼 수 있다.

EQ 하우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은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양한 전기차 모델들의 시승부터 상담 및 구매까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EQ 하우스 내 메르세데스-벤츠의 트렌디한 컬렉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EQ굿즈 존’, 기존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카페 & 릴렉세이션 존’ 등을 운영해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나아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대회 기간 중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S-클래스의 7세대 완전 변경 모델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 프리미엄 이그제큐티브 세단의 강자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등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11대를 VIP 및 대회 참가 선수들의 의전 차량으로 제공해 원활한 경기 운영을 지원한다.



박지성 기자 captain@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