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I Play, 신도연 신임 대표 취임 “새 역사 쓸 수 있도록 역할과 책임 다할 것”

주서영 기자 2022-09-19 13:22:34
[스마트에프엔=주서영 기자] 빅데이터 전문기업인 TDI의 자회사 TDI Play가 19일 서초 사옥에서 제2대 신도연 신임 대표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신도연 대표
신도연 대표
신도연 대표는 이날 “오늘의 TDI가 있기까지 애정과 열정을 아끼지 않으셨던 모든 구성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새로운 출발점에서 또 한번 힘찬 도약의 새 역사를 쓸 수 있도록 역할과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Plus One’ 전략을 제시하며 “그동안 발전해온 핵심 가치들을 다시 새기고 변화하는 경영 환경에 맞서 도전 의식과 책임, 신뢰와 협력으로 하나를 더 해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시장 주도권을 선점하는 것이 중요하다. 변화와 혁신을 통해 차세대 성장 기반을 마련하겠다”면서 “산업 패러다임에 맞춘 신사업·신기술 발굴에 임직원들의 역량이 아낌없이 발휘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TDI Play가 추구하는 지향점은 임직원들 모두가 소통을 통해 도출하는 결과가 될 것”이라며 “소통과 화합, 공정한 평가와 보상이 보장되는 행복한 일터를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2021년 ‘내외경제TV’에서 대표이사를 역임한 신 대표는 조선일보 등 다수의 언론사에서 25년간 근무했다.



주서영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26일 화요일은 전국에 비가 내리다 밤부터 그칠 전망이다.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 경북북동산지, 충북 및 남부지방 높은 산지에는 오전까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