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상지대, 산학협력 과제 추진…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 발굴

2022-09-20 21:23:27
[스마트에프엔=주성남 기자] SRT 운영사인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상지대학교와 대국민 소통 확대를 위한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 발굴 과제를 추진한다고 20일 밝혔다.

이희복 상지대 교수(앞줄 왼쪽 두 번째), 정연성 에스알 고객홍보실장(앞줄 왼쪽 네 번째)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희복 상지대 교수(앞줄 왼쪽 두 번째), 정연성 에스알 고객홍보실장(앞줄 왼쪽 네 번째)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상지대 미디어영상광고학과 학생들은 한 학기 동안 ‘소셜미디어 마케팅’ 강좌에서 에스알의 지원과 함께 SNS 홍보마케팅 캠페인 전략을 발굴한다.

에스알은 MZ세대의 아이디어를 듣고 우수한 전략을 제시한 팀에게는 상장과 상금을 수여한다. 또 전략이 내년도 사업으로 추진될 경우 수상 학생을 기획자로 위촉해 공동으로 프로젝트를 추진하는 실무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MZ세대와 함께 적극적인 국민소통 방안을 고민하고 미래인재 양성도 지원하고자 한다”며 “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결실로 이어지는 유의미한 과정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성남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