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2022 코리아세일페스타' 맞아 안마의자 최대 30% 할인

페스타, 1일부터 15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진행
황성완 기자 2022-11-01 10:30:55
[스마트에프엔=황성완 기자] 바디프랜드는 국내 최대 쇼핑 주간 '2022 코리아세일페스타(페스타)'를 맞아 안마의자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페스타는 매년 11월 국내 유통·제조·서비스 업계가 동시에 대규모로 참여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상품을 비교·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쇼핑 행사다. 올해는 1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이번 2022 페스타 참가를 기념해 행사 기간 전후로 프로모션 기간을 확대해 지난 1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할인 대상 품목은 △XD-FLEX(플렉스) 마사지 모듈로 부드러운 안마감을 제공하는 '파라오2 블랙 에디션' △냉·온풍 시스템이 적용된 '파라오2 쿨' △스테디셀러 '더팬텀' △콤팩트 안마의자 '허그체어 3.0' 등 럭셔리 라인부터 이코노미 라인까지 안마의자 10종이다.

할인 혜택은 최대 30%로, 전국 130곳의 직영 전시장과 46곳의 백화점 직영 매장을 포함한 홈쇼핑,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제휴몰 등 온·오프라인 채널 모두 해당된다. 자세한 제품별 할인 혜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최근 위축된 소비 심리를 개선하고 국내 경기에 활력을 불어넣는 데에 일조하고자 코리안세일페스타에 참가하게 됐다"며 "전국 온·오프라인 채널 동시에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매년 코세페에 참여해 국내 소비 촉진에 동참, 대기업뿐 아니라 중소업체, 소상공인까지 참여하는 행사인 만큼 상생의 의미를 되새기며 내수 경기 활성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