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생명-푸르덴셜, 양사 임직원 동참 기부 캠페인 진행

목표 걸음 1억 보 달성 시 1,500만 원 기부 예정
‘We All 조혈모프렌즈’ 캠페인으로 조혈모세포 인식 개선·기증 문화 확산
이성민 기자 2022-11-07 22:10:30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KB생명보험(대표이사 사장 이환주)과 푸르덴셜생명보험(대표이사 사장 민기식)은 양사 임직원 및 고객들과 함께 걸음 수를 기부하는 ‘We All 조혈모프렌즈’ 캠페인을 7일부터 30일까지 23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KB생명보험 제공


조혈모세포기증 캠페인의 일환인 ‘We All 조혈모 프렌즈’는 걸음을 기부하는 플랫폼인 빅워크와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이 함께 진행하는 행사로 조혈모세포에 대한 인식 개선과 기증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의 목표 걸음 수는 1억 보이며 목표 걸음 수 달성 시 한국조혈모세포은행협회, 한국혈액암협회,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를 통해 조혈모세포 이식 필요 환자 및 소아암 환자 지원을 위해 1,500만 원을 기부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빅워크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후 걸음 수를 모아 ‘We All 조혈모프렌즈’ 캠페인에 기부하면 된다.

푸르덴셜생명관계자는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을 통해 다양한 조혈모세포기증 캠페인을 통해 현재까지 1,200여 명이 기증 희망을 등록했으며 이 중 24명이 실제 조혈모세포를 기증해 생명 나눔에 동참했다”며 “앞으로도 양사 임직원 및 고객들이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KB생명보험과 푸르덴셜생명보험은 2023년 1월 ‘KB라이프생명’으로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다. 성공적인 통합생명보험사 출범을 위해 양사 임직원들은 ‘한마음 비전 워크숍’, ‘응원 커피차 이벤트’, 야구경기 응원 이벤트인 ‘원라이프데이’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26일 화요일은 전국에 비가 내리다 밤부터 그칠 전망이다.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 경북북동산지, 충북 및 남부지방 높은 산지에는 오전까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