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복규 화순군수, 능주면 사랑방 좌담회 개최

“주민 말씀에 귀 기울이는 열린 행정 펼칠 것”
김하나 기자 2022-11-25 13:50:41
구복규 화순군수가 24일 능주면 동헌에서 열린 좌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사진=화순군

[스마트에프엔=김하나 기자] 화순군은 구복규 군수가 지난 24일 능주면 동헌에서 사랑방 좌담회를 개최하고 주민과 소통했다고 25일 밝혔다.

좌담회는 지난달 열린 능주면민의 날에 일정상 참석하지 못한 구 군수에 대한 주민들의 아쉬움에 구미라 능주면장이 방문 요청을 해 성사됐다.

구 군수는 “군민들이 원한다면 언제든지 가서 군정 전반에 관해 소상히 보고드리겠다”며 주민들의 요청에 흔쾌히 응했다.

구 군수는 좌담회에서 민선 8기 군정운영방향과 군정철학을 공유하고 ‘능주 역사문화도시 조성’ 등 미래 능주면의 발전 계획을 설명하고 주민들의 질문, 고충, 건의사항 등을 듣고 답하며 소통을 이어갔다.

구 군수는 “항상 말씀드리지만 군수는 누리는 자리가 아니라 주민들을 하늘같이 섬기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항상 주민들의 말씀에 귀 기울이는 열린 행정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좌담회에서는 주민들을 대표해 유영호 능주면 번영회장이 능주면에 대한 각별한 애정에 감사하는 감사패를 구복규 군수에게 전달했다.

김하나 기자 indian0225@naver.com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26일 화요일은 전국에 비가 내리다 밤부터 그칠 전망이다.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 경북북동산지, 충북 및 남부지방 높은 산지에는 오전까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