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미래교육원, 수능 정시 대학지원 수험생 입학상담

주서영 기자 2022-11-25 18:20:13
[스마트에프엔=주서영 기자]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은 정시, 수능 4~6등급 대학지원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3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중앙대 미래교육원


중앙대 미래교육원 관계자는 “수험생들은 자신의 성적에 맞춰 대학진학을 하는 경우가 많지만 성적에 대한 부담 없이 인서울 4년제 대학 캠퍼스에서 학업을 진행할 수 있는 곳에 지원하고 있다”며 “미래교육원은 면접전형으로 2023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학사학위 취득에 필요한 총 140학점 중 84학점 이상을 중앙대 미래교육원에서 이수해 학사학위 요건이 충족되면 검정고시 합격자도 4년제 학사학위와 동등한 중앙대 총장명의의 학사학위가 수여된다.

모집 전공 과정은 컴퓨터, 소프트웨어디자인, 상담심리, 경영, 연기예술, 체육, 사진영상 등이다.

입학 시 중앙대 서울캠퍼스, 중앙대 중앙도서관, 학생회, 체육관과 운동시설 등 교내활동도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학생증 발급, 중앙대 부속병원 이용 시 의료비 감면 혜택도 있다.

중앙대 미래교육원은 진로선택을 위한 전공 교수와 1:1 진로상담, 학사학위 취득, 진로선택을 위한 무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2023학년도 신입생 모집에 대한 안내는 중앙대 미래교육원 신입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서영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