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숭실사이버대, 인재양성 업무협약 체결

주성남 기자 2022-12-02 21:28:29
[스마트에프엔=주성남 기자]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학장 허재권)는 숭실사이버대학교(총장 한헌수)와 지난달 20일 인재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임직원과 가족, 졸업(예정)자는 숭실사이버대에서 정규 4년제 학위 취득의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또한 대상자들에게 입학 안내 및 협약 사항에 따른 혜택 내용을 성실히 안내하기로 했다.

숭실사이버대에 신·편입학하는 임직원은 매학기 40%의 등록금을 감면받고 졸업(예정)자는 매학기 30%의 등록금을 감면받을 수 있다. 

허재권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학장은 "금번 협약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본교의 더 많은 인재에게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남인천폴리텍은 지역사회와 시대의 요청에 맞는 융합형 기술인재를 양성하고 있으며 기업이 원하는 기업전담제 맞춤 훈련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학비 부담 없는 국비 무료 과정으로 매월 훈련장려금이 지급된다. 교육비, 교재비, 실습재료비, 기숙사, 식사비도 부담이 없다. 최신 BTL 기숙사는 희망 시 전원 입사가 가능하며 기술 습득에만 매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어 재학생 및 졸업생의 만족도가 높다.

남인천폴리텍은 12월 11일까지 전문기술과정인 컴퓨터응용기계과, 스마트기계설계제작과, 특수용접과, 전기자동차과, 스마트전기과, 로봇시스템과에서 1차 모집을 진행한다. 또한 12월 19일부터 특수용접과, 전기자동차과, 스마트전기과의 신중년 특화과정 모집도 시작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교학처로 문의하면 된다.

주성남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