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복규 화순군수, 전남시장·군수협의회서 수범사례 발표

 “좋은 정책 받아들여 군민 행복 이끌 것”
김하나 기자 2022-12-22 14:49:48
구복규 화순군수가 21일 열린 전남시장·군수협의회에서 모범 사례를 발표하고 있다. 사진=화순군

[스마트에프엔=김하나 기자] 화순군은 구복규 군수가 지난 21일 화순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민선 8기 제3차 전남 시장·군수협의회에서 첫 수범사례 발표자로 나섰다고 22일 밝혔다.

수범사례 발표는 시·군에서 추진하고 있는 정책사례를 공유하고 상호협력을 강화하자는 취지로 구복규 화순군수가 건의해 도입하게 됐다.

첫 발표자로 나선 구복규 화순군수는 취임 후 지금까지 추진한 정책 중 직원들의 업무역량 향상을 위하여 정례조회 시 자율적으로 진행되는 ‘직원 5분 스피치’, 매주 1회 직원앵커가 전하는 ‘군정주요뉴스’를 모범사례로 발표했다.

이어 취임 100일 포부를 밝힌 ‘비전선포 행사’, 코로나19로 지친 군민을 위로한 ‘군민참여형 군민의 날’, 동복댐 관리권 이양을 골자로 한 ‘동복댐 상생발전협약식’, 이양홍수조절지 수변공원 조성이 담긴 업무협약 등을 설명해 큰 호응을 받았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수범사례 건의자로서 첫 번째로 나서 우리 군의 선진 정책을 소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좋은 정책을 받아들이고 가다듬어 미래 화순 발전과 군민의 행복을 위해 활용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하나 기자 indian0225@naver.com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