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만도·클레무브, CES 2023 참가…'이동하는 모든 것' 상상력 펼쳐 

최형호 기자 2022-12-28 14:37:50
[스마트에프엔=최형호 기자] HL그룹은 EV 솔루션 전문기업 HL만도와 자율주행 전문기업 HL클레무브가 내년 1월 5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세계 최대 IT 전시회 'CES 2023'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CES에서 양 사는 '이동하는 모든 것'에 대한 상상력을 펼친다. 

사진=HL만도

회사 측은 "역동적인 K-댄스와 함께 '이매진 에브리 무브' 테마가 웨스트 홀에 위치한 HL만도 부스 전면을 가득 채울 예정"이라며 "HL만도는 플렉서블 무브 존, HL클레무브는 클레버 무브 존에서 각각 차별화된 미래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설명해다.

아르거스, 소나투스 등 모빌리티 선도 기업과 함께 HL만도, HL클레무브는 다채로운 CES 공동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HL만도, HL클레무브의 기술은 K-댄스 메인 영상에 담겨있다. ▲락킹 ▲보깅 ▲왁킹 등 역동적인 K-댄스가 ▲플렉서블 무브 ▲클레버 무브 ▲멀티 무브 ▲소프트웨어 등 기술의 발전과 가치를 다이내믹한 형상으로 표현한다. 

자유로운 스트리트 댄스에서 HL만도, HL클레무브의 기술 트렌드를 엿볼 수 있다. 양사의 미래와 더불어 신기술은 전시장 디스플레이 존에서 각각 공개된다.

또한 전시기간 중 아르거스(Argus), 소나투스(Sonatus) 등 첨단 소프트웨어 기업이 HL만도 부스를 방문할 예정이다. 아르거스는 모빌리티 사이버 보안 세계 1위 기업이며, 소나투스는 클라우드 기반 차량용 빅데이터 솔루션 기업이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