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슬립 및 힐링케어 신규 브랜드 '비렉스' 론칭

홍선혜 기자 2022-12-28 14:47:15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코웨이가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코웨이는 비렉스 론칭을 통해 새로운 슬립 및 힐링케어 시장을 만들어 가겠다는 전략이다.

비렉스는 'Bed & Relax'의 약자로 물과 숨처럼 삶의 가장 기본 가치인 잠과 쉼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온전한 휴식을 넘어 휴식 그 이상의 가치를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코웨이가 매트리스, 안마의자 제품군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코웨이는 휴식에 대한 질을 높여준다는 공통점을 지닌 매트리스와 안마의자 제품을 하나의 브랜드로 통합함으로써 슬립 및 힐링케어 사업의 트렌드 주도와 함께 기업 성장을 동시에 이끌어나갈 방침이다. 코웨이는 "비렉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전하는 것은 물론 휴식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향후 코웨이는 새로운 소재 및 기술을 탑재한 스마트 매트리스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매트리스, 안마의자 제품군에 비렉스 브랜드를 적용해 나갈 방침이다.
코웨이의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사진=코웨이

코웨이는 비렉스 브랜드와 제품을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코웨이몰 내에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개설했으며 비렉스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고객이 체험형 오프라인 매장 ‘코웨이 갤러리’를 방문할 경우 비렉스 브랜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코웨이는 "비렉스 브랜드의 혁신 제품들이 지속적으로 출시될 수 있도록 회사 차원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최상의 휴식이라는 본질적 가치에 더욱 충실한 비렉스 브랜드를 앞세워 슬립 및 힐링케어 가전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겠다"라고 강조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