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생방송·VOD로 'CES2023' 현장 전한다

이성민 기자 2023-01-05 17:44:48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세계 최대 전자제품 전시회인 'CES 2023'(International Consumer Electronics Show) 현장을 미래에셋증권 애널리스트들과 함께 생중계한다고 5일 밝혔다.

미래에셋증권 제공


현지시간 5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막하는 CES 2023은 가전제품뿐만 아니라 전세계 혁신기술과 관련한 것들을 총망라해 전세계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미래에셋증권은 이번 CES2023에서 발표할 새로운 기술 트렌드를 한국의 투자자들에게 신속히 전달하기 위해 4명의 애널리스트와 전문PD를 파견했다.

한국시간으로 5일과 6일, 9일 오전 7시 30분 미래에셋 공식 유튜브 채널 스마트머니에서 CES2023 현장이 생중계로 소개될 예정이다. 앞서 5일 생방송에서는 한종목 선임연구위원이 본 행사 전 ‘미디어데이’ 등 현장 일정 소개와 이번 CES 2023에서 주목해야할 포인트를 정리한다.

미래에셋증권은 자사 애널리스트들을 통해 IT, 5G 동향뿐만 아니라 Web3.0, 디지털헬스케어 등 최신 트렌드를 정리해 LIVE와 스페셜 VOD를 통해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스페셜 VOD에선 IT하드웨어 류영호 수석연구위원, 2차전지 김철중 수석연구위원. IT부품 차유미 연구위원 등 각 담당 애널리스트들이 행사를 참관한 뒤 빅테크 혁신기술 트렌드의 변화 등을 정리한 내용이 업로드될 예정이다.

서상영 미래에셋증권 미디어콘텐츠본부장은 “정보의 퀄리티와 타이밍이 중요한 시대인 만큼 애널리스트가 직접 현장에서 글로벌 빅테크들의 혁신기술 동향을 꼼꼼하게 정리하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신기술들의 향연과 트렌드 분석을 통해 고객들로 하여금 연초 투자 아이디어를 정리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